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 문명5 한글판 내려받기 ]  < – 클릭

 

 

 

 

문명5 한글판 다운, 문명5 한글판 다운로드, 문명5 한글판 토렌트, 문명5 한글패치
내가 이런저런 생각을 하고있을떄 아이시스는 더욱더 색기있는 표정을 지으며 덥다는듯 목에 매고
있던 리본을 풀른다.그러자 의외로 발육에 충실한 가슴이 얼핏 드러난다.
일부로 단추를 잠그지 않았다는것쯤은 뻔히 알수 있었다.

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이런 고문과도 같은것…더이상 참을 수없다.
절대 내 잘못은 아니다.이건…도저히 남자라면 누구나 거부할수 없는…그런..본능이다.
결국 난 본능에 충실하기로 했다.이성따위는 쓰레기통에 쳐박고 발로 짓밟은지 오래다.

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아이시스를 끌어안고 갑작스레 키스를 감행했다.
키스를 마친뒤 침대에 넘어뜨리고 아이시스의 양손을 구속한다.
뭔가 반항을 하는듯 하지만 안타깝게도 너무나 연약하다.
거칠게 아이시스의 입속으로 혀를 넣어 이리저리 구석구석 핥았다.
그렇게 20초정도 입안을 탐색하다 뭔가 이상한걸 느꼈다.
이상하게 뾰족한게 느껴졌으니까.그리고 일순간 그게 무엇인지 알아챌수 있었다.

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그리고는…온몸에 전기를 맞은사람처럼 온몸이 딱딱하게 굳어졌다.
내 혀가 느낀건…기다란 송곳니.
“서…설마!”
“후훗…”

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진작에 눈치챘어야 했다.
케이의 장난기 다분한 그 얼굴.나를 걱정하던 지아누나의 얼굴.넌 이제 죽었다 라는 표정을 짓고
있던 국왕…그리고 굳이 나를 자기방으로 부른 아이시스.
이것만으로 충분히 아이시스가 제정신으로 돌아왔다고 알아채야했다.
아니…아까까지만 해도 그 딴사람같은 행동만 봐도 알아챌수 있었다.
그리고 당장 도망가야 했다.하지만 난 그러지 못했다.
조금만 머리를 굴리면 알수 있었을 것을…

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난 두려움에 떨리는 눈으로 아이시스를 바라본다.
아이시스는 색기와 욕망이 가득한 눈으로 내 목덜미를 바라본다.
“자…잠깐 아이시스!내 말좀 들어봐!!”
“변명할 생각하지마.그래도 난 믿었건만…그렇게 정열적으로 나를 덮치다니..”

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으으으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
“오오..살아왔군?”

문명5 토렌트.다운로드~ ( 한글패치포함 )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

